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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와 법학으로 바라본 종주의 본문
인간이 아닌 다른 동물들을 인간에 비해 부족하고 미흡한 존재로 보는 것은 이제까지 당연한 듯한 시선이자 생각이었다. 그러나 현대에 들어서는 이런 생각이 잘못된 생각이라는 생각과 입장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우리 은하를 구성하고 있고, 우리가 속해있는 우주나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 세상을 창조했다는 신의 입장에서 보면 우리 인간은 흔히 반려동물로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은 동물과 특별하게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언어를 사용하고, 도구를 활용하며, 무리를 지어 진화와 발달을 해온 것 외에는 말이다. 때문에 종교와 법학적 입장에서도 종차별주의를 인식하기 시작했다.
미국의 프로비던스 의료 윤리 센터의 창립자인 존 투오헤이 (John Tuohey)는 반 전문가 비판의 논리가 결함이 있으며 미국의 동물 권리 운동이 동물 실험의 침체에 영향을 미쳤으며 어떤 경우에는 특정 연구를 중단했다고 기록합니다. 아무도 종 평등에 대한 설득력 있는 논쟁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종주의의 일부 지지자들은 인간이 동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동물이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인간에게 생명권과 같은 특별한 권리와 환경 관리와 같은 독특한 책임을 준다고 주장한다. 인간의 예외주의에 대한 이러한 믿음은 종종 창세기와 같은 아브라함 종교에 근거하여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을 통해, 그리고 지상에 섬뜩한 모든 것을 지배한다는 것입니다. 동물권 옹호자들은 소유권이 재산이 아니라 행정에 관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예수 한 사람이 많은 참새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가르쳤다. 그리고 잠언에서 그들의 애완동물을 돌보는 의로운 보살핌이 언급된다. 예를 들어, 이슬람교에서 동물의 희생은 이드 알-아드하(이드 알-아드하(희생의 축전)를 축하하는 동안 양고기, 염소, 소 또는 낙타를 희생할 의무가 있다. 힌두교에서 동물 희생 관행은 주로 Shaktism과 관련이 있으며 전통적인 아프리카 및 아프리카 계 미국인 종교에서 정기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러나 일부 종교는 동물을 제물로 사용하지만, 다른 종교는 동물을 숭배하고 신성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인도에서는 소에 대한 존중이 널리 퍼져 있으며 고기를 도살하고 섭취하는 것을 삼갑니다. 불교의 믿음에 따르면, 인간은 다른 생명체보다 특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진화한 힌두교는 무폭력이나 아힘사 개념을 해악 한 신념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로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인간과 동물은 가족이며, 따라서 인간은 모든 살아있는 생물을 존중하고 친절로 대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인간은 그들의 행동 또는 카르마에 근거하여 동물로 환생된다고 믿게됩니다.
동물법 또는 동물법은 동물의 법적, 사회적 또는 생물학적으로 법의 대상이 되는 긍정적인 권리와 법학의 본문입니다. 이 법적 교리는 동물의 자연적 권리에 대한 철학과 운동인 동물의 권리와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동물법은 국가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동물의 권리의 보편적 선언은, 1978년 국제 동물권 연맹에 의해 선포되고 유네스코에서 읽혔다. 비교 법안의 관점에서, 가장 큰 참조는 일반적으로 영어, 미국 및 유럽 법률, 동물의 법적 규제를 구현하는 개척자입니다. 동물법에는 반려동물, 야생 동물, 오락에 사용되는 동물, 음식과 연구를 위해 자란 동물이 포함됩니다. 동물법의 신흥 영역은 30년 전 환경법 운동과 비교됩니다. 동물 법적 방어 기금은 1979년 변호사 조이스 티슐러에 의해 동물법의 분야를 홍보하고 생명을 보호하고 동물의 이익을 방어하기 위해 법을 사용하는 최초의 조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동물법은 하버드, 스탠포드, UCLA, 노스 웨스턴, 미시간 대학 및 듀크를 포함하여 100 미국 로스쿨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주 및 지방 법률 협회는 이제 동물 법 위원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동물 법적 판례는 거의 없으므로 각 사례는 동물의 법적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루이스트 이론에 따르면, 동물에 대한 존중은 생물 다양성의 균형을 보장할 것이다. 이 이론에 따르면, 비인간 동물은 그들이 나타나기 전에 땅을 점령하기 때문에 인간과 같은 권리를 누려야 한다는 것이다. 사실 인간은 "정착민"이며, 그들은 기본 권리를 거부하고 또한 사람들의 의식 또는 무의식적인 동의로 살해되는 "원주민"입니다. 유인원의 법적 성격은 비 인간 위대한 유인원의 속성은 단순히 동물 학대법에 따라 더 많은 그룹으로 그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법에 의해 인식되어야 한다는 생각이다. 비인간 영장류에 법적 성격을 부여하는 것은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