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식 이름에 대하여
외국 이름, 특히 장소 이름 또는 장소 이름에 대한 스페인어 약어입니다. 약어는 장소 이름 또는 인위적인 (사람 이름)의 경우 스페인어 이외의 스페인어의 전형적인 (카탈로니아어, 바스크어, 갈리시아어 또는 아스투리아어) 그것은 일반적으로 스페인어 이름이라고 합니다. 때로는 스페인어, 스페인어 또는 히스패닉화 용어가 사용되지만 다른문화적 또는 정치적 의미가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사람의 이름을 구축하는 특성 방법 (공동 공식 언어로 이름을 제외, 이는 그들을 사용하는 지역에서 매우 일반적이다) 히스패닉 문화의 다른 국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스페인어 이름은 라틴어 출신 (7월, 펠릭스, 마크), 히브리어 (다니엘, 사무엘, 데이비드), 그리스어 (피터, 알렉산더, 호르헤) 또는 게르만 (엔리케, 기예르모, 알프레도)의 많은 유럽 국가에서와 같이 구성된다. 이들은 전통적으로 침례 글꼴에 사용되며 가톨릭 성도들 (안토니오, 프란시스코, 호세, 후안, 마누엘 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나, 이사벨, 로라, 테레사 등 성경이름을 참조한 경우, 남성 성도 (안토니아, 프란시스카, 요세파 또는 요세피나)의 이름의 여성화와 더 자주 화합물 이름 (호세 마리아)의 중간 이름으로, 남성의 이름으로 여성 성도의 사용이 덜 되는 존재로 구성된다. 또는 성모 마리아의 옹호, 때로는 미덕에 연결 (자선, 희망, 등) 또는 자신의 특성에 연결 (암파로, 소코로, 솔레다드 등) 이미지의 독특한 이름으로 매우 일반적으로 감소 (아프리카, 알무데나, 아란자주, 코바동가, 마카레나, 몬세라트, 팔로마, 필라, 레라, 예수. 예수 또는 또는 다른 엔티티(천사)한다.
현대 시대 이후, 사회의 진보적인 세속화는 이전에 지배적 뿐만 아니라 일부 역사적 시기에 다소 엄격하거나 배제 부과 뿐만 아니라 구 정권 - 가톨릭 군주의 시대 이후 최대 종교의 정치를 특징으로 - 그러나 20 세기의 중앙 십년간의 프랑수아교 동안 - 소위 국가 가톨릭 전통 외부 다른 이름을 확산하고있다. 시민 등록 법안이 제정된 기준은 비종파 국가의 종교적 중립성을 준수해야 하며, 이는 위선의 공식 명칭(마리, 파코, 페페, 푸리 등과 같이 항상 널리 사용되지만 공식적이지는 않음) 및 기타 유형의 이름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그 부분에 대한, 가톨릭 교회는 본당 아카이브에 비문을 만들기 위해 계속 수정되고 있다. InE 통계에 따르면 오늘날 스페인에서 어린이에게 만든 이름의 압도적인 대다수는 여전히 전통적입니다. 다른 경우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이름의 사용입니다. 여기서 전통적인 스페인어 이름 (안드레스, 카밀로, 데이비드, 에르네스토, 에르난, 줄리안, 산티아고 등) 여전히 사용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히스패닉 미국 국가에서는 영어 이름(예: 알렉스, 에릭, 요한, 존, 조나단, 제이슨, 윌리엄, 윌머 등) 또는 영어 기습(크리스티안, 에리카, 율리엣, 예이슨, 요안 등)의 사용이 일반화되고 있다. 2009년 콜롬비아W 라디오의 연구에 따르면, 대다수(55~60%) 그 나라에서 2006 년부터 할당 된 이름의 영어되었습니다.
세계의 많은 국가와는 달리, 하나의 성이 없다. 하지만 성의 연속, 아버지의 성및 어머니의 성에서 오는, 그것은 일반적으로 먼저 오는 아버지의 성이다. 성은 어머니에 의해 계승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여성들은 결혼 할 때 성을 잃지 않으며, 이는 또한 비 이베로 - 미국 국가의 나머지 국가 중 예외적이다. 일반적으로 처음 두 가지만 사용됩니다. 전통적으로, 첫째로 아버지의 첫 번째 성 및 두 번째 어머니의 첫 번째 성 - 입법 개혁이 부모가 동의하는 모든 명령을 허용하는 경우, 그리고 새로운 민사 등록법 2011 이후 그들은 관심의 명령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1999년까지 이 방법으로 제공 스페인의 민사 등록의 입법되었다. 그들은 대다수의 나이에 도달하면, 사람은 자신의 성의 순서를 변경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더 많이 사용될 때 그들은 엄격한 순서로 일어난다. 이상한 위치에 아버지의 것과 어머니의 심지어 위치에. 경우에 따라 성 순서의 변경또는 복합 성에서의 조합에 동의되며, 이는 또한 다른 기원이 된다. 예를 들어, 고귀한 제목 또는 다른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결혼 후, 여자는 단어 '의'(예를 들어, 탈의 레이디, 또는 풀라니타 탈 드 탈 -이 경우 여성의 성이 그녀의 남편의 첫 번째와 두 번째로 넣어진)에 선행 남편의 성을 사용했다. 다른 경우에는 "de"의 사용은 두 개의 다른 성이 아닌 단일 성(복합 성)에 속할 수 있다. 귀족에 연결된 성이나 다른 많은 경우(예: Toledo 또는 세비야와같은 지역별 링크 또는 교회 나 왕-)와 같은 기관에서 "de"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관습은 오늘날 종종 쓸모없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관행은 일부 사회 환경과 특히 일부 엄숙함, 명함 또는 에스케라의 사회적 행위와 같은 경우에 유지됩니다.
성이 복잡해지면 문자 "y"가 둘 사이에 배치됩니다. 일부 경우, 일부 공식 기록 및 문서(가족 책)에서와 같이,"와"첫 번째 성과 두 번째 사이에 사용된다. 그러나 "y"가 복합 성에 속할 수 있는 다른 경우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성 사이의 결합을 추가하는 것은 카탈로니아어에서 다소 일반적인 관습이다 (i"카탈로니아어 언어의 철자를 사용할 때 사용됩니다2). 카탈로니아 외부는 종종 두 번째 성이 가지고있는 경우 "의"의 생략을 의미 고귀한 관습으로 이해된다. 예를 들어, 스페인의 전 왕은 후안 카를로스 드 보르본 y 보르본과 부르봉과 그리스의 새로운 필립이라는 이름입니다.
적어도 네 개의 오래된 기독교 성을 자랑스럽게 전시하는 오래된 관습은 그 조건의 사회적 명성과 새로운 그리스도인에 대한 차별과 관련이있었습니다. 같은 이유는 여성이 결혼 할 때 성을 잃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후손에서 두 가족 지부에 의해 조상의 사회적 지위를 연장하는 것입니다.
바스크 국가와 나바라에는 유스칼두네스 성씨가 있으며,일부는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스페인 성 중 일부는 바스크 기원 (가르시아, 멘도사 등)이며, 건설의 형태로, 접미사 "ez"로 지어진 후원학은 또한 바스크어와 관련이 있지만, "의 아들"을 나타내는 (알바레즈 - 알바레즈 - 의, 베르무데즈 -의 베르무데즈 -의 페르난데스 또는 에르난데스 -드 페르난도 -, 곤잘레스 -드 곤잘레즈 -, 지메네즈 또는 시메네즈 -de 지메노, 나바르레즈 왕조 지메나의설립자의 이름 -, 로페즈 -드 로페 -, 페레즈 드 페드로 -, 로드리게스 바스크 민족주의에는 코미디 바스크 성에서 캐리커처로 바스크 성의 긴 목록을 표시하는 관습이 있다는 주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