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주의가 발전하는 영역들
문화적으로, 인간 그룹은 장소가 이 지역 사회에 제공된 자원에 따라 일련의 다른 식단을 채택했습니다. 지구를 채우는 많은 사회가 동물 유래의 식단에 통합됩니다. 각 사회는 식단에서 다양한 유형의 동물을 채택합니다. 이것은 소가 서양에서 소비되는 방법이며 인도에서는 신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중국 개와 같은 아시아 국가에서는 개가 소비되고 서방 국가에서는 이 소비가 잔인한 행위로 간주됩니다.
우리의 음식에 고기의 소비와 이 생산, 매년 60,000,000,000 포로에서 제기 동물 죽는 다이 발생합니다. 매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 수치는 더욱 두드러질 것입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의 소식통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매초 약 2000마리의 동물이 사망하고, 하루에 약 3억 4,500만 마리의 물고기와 약 1억 4천만 톤의 물고기가 죽는다. 조류와 포유류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수생 동물이 소비됩니다.
우리가 동물 실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군사, 의학, 화장품 연구 또는 교육 분야에서 실험 목적으로 동물의 사용을 의미합니다. 영국 Vivisection에 대한 영국 연합에 따르면 그것은 약 1억 1,500만 마리의 동물이 고통, 스트레스, 고통을 연장하고 심지어 죽음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모든 종류의 실험에 매년 이용된다는 것을 추정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쥐, 햄스터, 기니피그, 토끼와 원숭이,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그러합니다. 그 기원은 다양합니다. 그들은 실험실의 자신의 부화장뿐만 아니라 외부 부화장에서 모두 와서, 환경을 캡처, 뿐만 아니라 개집에서 살아갑니다. 유럽 위원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에서 1,150만 마리의 동물이 사용됩니다. 스페인 국가의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이 수치는 2005년에서 2009년까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협회는 BUAV (Vivisection의 폐지를 위한 영국 연합) 및 RSPCA (동물에 대한 잔인한 예방 협회)와 같은 동물의 상황을 분석하여 이러한 실험을 조사합니다. 가장 비판 된 실험 중 LD50 테스트 "치명적인 복용량 50%"입니다. 그것은 이 실험의 동물의 절반의 죽음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물질의 양을 분석하는 문제입니다. 그들을 중독시켜 의학 연구를 위한 실험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Draize Test는 서랍에 토끼를 둘러싸고 있는 새로운 화장품 개발을 목표로 하는 테스트로, 머리만 꺼지고 한쪽 눈에는 조사 중인 제품을 한눈에 적용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동물과의 엔터테인먼트는 인간의 오락을 위해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분야에서는 사회와 문화 사이에는 다른 입장이 있기 때문에 거절이나 광범위한 수용에 대한 생각은 없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중 우리는 투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도보와 승마 모두에서 황소를 다루는 예술과 기술"로 정의됩니다. 그것은 주로 스페인, 포르투갈, 남부 프랑스 뿐만아니라 라틴 아메리카에서 연습된다. 이 쇼에서는 말이 레요네오에서 사용되지만 황소의 주요 동물로 사용됩니다. 이 관행은 동물 옹호자와 그것을 직면하기 위해 특별히 만든 다양한 협회에 의해 가혹하게 비판된다. 2002년 6월 갤럽 연구에 따르면 관심 있는 인구의 30%에 이르는 관심이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야당이 스페인의 여러 도시에서 이러한 쇼의 금지를 주도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투우에는 토르데실라스, 발라돌리드의 토로 데 베가(Toro de Vega)와 같은 다른 동물들 사이에서 황소를 사용하는 인기 축제도 있습니다.
서커스는 훈련된 동물을 사용하는 보여줍니다. 그것은 주로 주어진 종에 대한 부자연스러운 트릭을 수행하는 동물의 치료를 비판합니다. 세계동물건강기구(WHO)는 2004년에 서커스로 다루지 않은 모든 동물의 다섯 가지 기본적인 필요 사항을 제시하는 연구를 실시했습니다. 서커스 동물은 평균 70%에서 98%의 시간을 감금하고 운반하여 동물 코시스와 같은 질병을 일으킵니다. 포로로 인한 동물 신경증이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동물은 코끼리, 사자, 호랑이, 말, 원숭이, 곰, 낙타 등입니다.
동물원은 야생 동물이 포로로 잡혀 있으며 교육, 보존 및 인간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전시되고 사육되는 인클로저입니다. 이러한 인공 환경에서 동물은 환경의 자연적인 행동으로 개발할 수 없습니다. 동물원에서 동물은 야생에서의 삶보다 더 긴 수명을 즐긴다고 주장하지만, 저널 Science에서 발표 된 것과 같은 연구는 4500 마리의 코끼리 중 4500 마리의 코끼리 중 자유로이 살았던 케냐 국립공원에 거주하는 코끼리가 어떻게 나타났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우리는 또한 스포츠로 제시 사냥과 낚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 목적을 위해 야생 또는 사육된 동물을 죽이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스페인에서는 연간 약 3천만 마리의 동물이 사냥을 하다가 죽고 있으며, 약 850,000명의 사람들이 사냥허가를 받았으며, FAPAS에 따르면 매년 24명이 스페인에서 사냥 중 사망합니다. 이 스포츠의 우승자는 트로피를 받을, 일반적으로 동물의 시체를 필요로 합니다. 동물 사냥 시 함께 참여하는 그레이하운드는 매년 약 50,000마리가 사망합니다.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중 우리는 개나 수탉 싸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법에 의해 처벌하지만, 은밀하게 지속되어 온 문화입니다. 미국에서 눈에 띄는 싸움이기도 합니다. 로데오, 경마, 개 및 기타 종, 텔레비전, 영화 또는 극장에서 동물의 사용은 동물과의 엔터테인먼트에 영향을 미치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동물의 피부와 머리카락은 인간을 옷을 입는 데 사용됩니다. 섬유 산업, 특히 가죽산업이 육류 식품 산업의 부산물인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지금까지 수요가 너무 높아서 독립 산업이 되었습니다. 매년 약 2천만 마리의 동물이 사육되어 있으며, 이를 위해 사육된 동물은 육류 산업에서 동물의 껍질을 세지 않고 사육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소, 양, 염소, 돼지, 친칠라, 여우, 밍크, 악어 등 모든 종류의 동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으로 인해 구매자에게 고급스러운 상태 기호를 제공하는 밍크, 여우 또는 친칠라 피부와 같은 일부 동물의 피부 사이에 구별이 만들어집니다. 가죽은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지만, 더 저렴합니다. 이 산업은 어떤 종류의 피부가 판매하든 패션 산업, 그 큰 수요 덕분에 살아남습니다. WSPA(동물 보호를 위한 세계 사회)에 따르면 대부분의 모피 농장은 덴마크, 핀란드, 네덜란드 또는 러시아 사이에 약 6000개가 존재합니다. 가죽에 관해서는, 그것의 주요 생산자는 인도이며 주 소비지역은 미국입니다. 머리카락에 관해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양모와 깃털입니다. 양, 라마 또는 알파카에서 얻은 천연 섬유를 뜻합니다. 그들은 전염되고 그들의 머리는 섬유 산업에서 취급됩니다. 가장 큰 생산업체는 호주로, 메리노 양을 30% 생산합니다. 반면에 깃털은 의류와 따뜻한 옷뿐만 아니라 가정용 기구에도 사용됩니다. 그것은 육류 산업의 조류와 그들의 깃털을 위해 특별히 사육 조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헝가리, 폴란드, 중국은 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사육된 동물의 깃털의 주요 생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