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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살을 뜻하는 카니스트의 특징

오과일 2021. 6. 26. 08:24

Carnism의 핵심 측면은 동물을 구분한다는 것이다. 카니즘은 동물을 식용할 수 있는 동물과, 먹을 수 없는 애완동물로 구분한다. 또한 해충과 같은 존재와 육식 동물 또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동물로 분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동물의 구분은 사람의 심리적 계획에 따른다. 우리의 믿음과 욕망에 의해 결정되는 정신적 분류인 것이다. 동물이 음식으로 간주되는 부분은 문화적 변동성이 있습니다. 중국과 한국에서는 개를 먹는 문화가 있지만, 세계 어느 곳에서도 음식으로 보거나 사랑받고 있거나 중서부와 인도 일부 지역에서와 마찬가지로 더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서쪽에서는 소를 먹지만 인도에서는 매우 존경받고 있습니다. 돼지는 무슬림과 유대인에 의해 거부하지만 널리 다른 그룹에 의해 식용 간주됩니다. 기쁨과 다른 심리학자들은 이러한 분류가 동물을 치료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주관적으로 마음과 지성의 감각에 대한 인식에 영향을 미치며, 그에 대한 공감과 도덕적 우려를 증가 또는 줄인다고 주장합니다.

제프 마네스는 카니즘이 사람들의 가치와 행동 사이의 역설에 있다고 기록합니다. 그들은 동물을 죽이는 것을 반대하지만, 그들은 동물을 먹는다. 그는 이 갈등이 사람들이 심령 마비를 통해 완화하려고 하는 인지 불협화음으로 이어진다고 주장한다. 동물을 사랑하는 것과 상처를 받아야 하는 식단을 채택하는 것 사이의 명백한 갈등은 "고기 역설"이라고 불렸습니다. 육류 역설이 서양 사람들의 인지 불협화음을 유도한다는 생각을 뒷받침하는 경험적 증거가 있습니다. 서양인들은 동물을 먹고, 정신 능력이 낮다고 생각하며, 정신적 능력이 적고, 그들에게 도덕적 지위가 낮아지는 것을 논란의 여지가 있다. 또한, 관계는 원인에도 있다. 음식 또는 음식으로 동물을 분류하는 것은, 그들의 정신 특성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그리고 그 자체로 그들의 고기를 먹는 행위는 그들에게 정신 능력을 감소하게 하는 속성을 갖고 있으며, 이는 사람들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에서 사람들은 낯선 이국적인 동물을 덜 지능적으로 분류하여 원주민이 사냥했다고 말하고 다른 연구에서는 숯불구이를 먹은 후 소가 덜 지능적이라고 여겼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동물성 제품의 출처를 고려하지 않는 것입니다. 기쁨은 머리 또는 다른 전신 부분을 가진 동물이 거의 제공되지 않는 이유라고 말한다.

기쁨은 "정당화의 세 가지 에네스"의 아이디어를 소개했다. 그는 고기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소비를 "정상적이고 자연적이며 필요한 것"으로 여긴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노예제도와 여성 참정권 거부와 같은 다른 이데올로기를 정당화하기 위해 "세 가지 에네스"가 호출되었으며, 그들이 대표하는 이데올로기가 해체된 후에야 문제가 되는 것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논쟁은 사람들이 인간이 고기를 먹어서 진화하였다고 믿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기대에는,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또는 강해지기 위해 그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신념은 종교, 가족 및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기관에 의해 강화된다고 합니다. 과학은 인간이 고기를 먹지 않고 그들의 규정식에 있는 충분한 단백질 이상을 얻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신념은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지속합니다. 조이의 작품에, 몇몇 심리학자는 고기 소비에 대한 사람들의 정당성의 대다수가 "네 개의 에네스"에 근거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2015년에 간행된 미국과 호주에 있는 일련의 연구 결과를 실시했습니다. 자연, 정상, 필요하고 좋은 상태를 위해서는 고기를 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인간이 잡식성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비하는 것은 자연입니다. 채식주의 식단은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그 주장을 한 사람들은 그들의 규정식 습관에 관하여 더 적은 죄책감을 느끼고, 동물을 객관화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 대한 적은 도덕적 관심사, 그리고 의식의 더 적은 기여를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사회적 불평등과 계층 구조와 관련된 더 많은 이데올로기를 지원하는 경향이 있으며 소비자로서의 선택에 대해 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불협화음 감소의 그림은 "죽음에서 구원" 동물의 이야기에 주어진 중요성이다. 언론은 수백만의 사람들을 무시하면서 살해되는 것을 피하는 동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쁨은 이 분법이 대학살의 특징이라고 썼다. 이 이야기의 중심 동물은 샬롯의 웹의 윌버 (1952), 아기의 시조와 가상의 스타, 용감한 찬치토 (1995), 시 몽고메리의 좋은, 좋은 돼지의 크리스토퍼 호그우드(2006) 탬워스 2와 신시내티 자유이다. 미국 국립 추수 감사절 터키 프리젠 테이션은 또 다른 예로 인용된다. 2012년 한 연구에 따르면 이에 대한 대부분의 언론 매체는 살아있는 동물과 육류 사이의 연관성을 소외시키면서 가금류 산업을 기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에코페미니즘의 목소리는 범죄 행위로 다루어지는 동물제품의 착취를 포함하도록 개념을 확대할 것을 요구하므로 닭알의 소비는 강간으로 개념화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