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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에서 묘사하는 동물의 분류

오과일 2021. 7. 16. 07:53

성경에 따르면, 모든 생명체는 신성한 행위로 갑자기 나타납니다. 제네시스는 5일째에 물과 공기를 채우는 동물이 만들어지고, 6일째에는 본토에 사는 동물들이 인간 앞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동물 세계의 분류는 덜 중요합니다. 히브리어 정신은 그 시대의 문화적 단계에서 프레임해야 합니다. 이에 따르면, 동물은 여러 섹션에서 저속한 외관에 의해 분류됩니다. 육상동물은 지상에서 움직이거나 기어 다니는 모든 동물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사람도 포함됩니다. 하늘동물은 날개를 가진 모든 동물들과 비행 곤충을 포함합니다. 수중 동물은 물 속에서 수영하는 모든 동물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고래가 포함됩니다. 같은 이유로 토끼는 어디에 포함되어야 하는 것인지 고려됩니다. 토끼는 육상에서 활동하기에 육상동물에 포함될 것 같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생활은 땅속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고대 히브리어 역시 마찬가지로 애매모호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농업과 가축 사람들의 환경을 반영, 성경은 매우 자주 루스를 제외한 모든 책에서 동물을 언급합니다. 카운트를 만들 수있는 공간이 없으면이 네 개의 큰 섹션 내에 130개 이상의 동물 이름이 있다는 것을 알기에 충분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같은 존재의 다양한 대중 또는 시적 명칭, 또는 자신의 나이 또는 개발의 다양한 단계를 지정합니다. 성경에 지정된 종의 많은 이미 팔레스타인에서 멸종되었기 때문에, 그 식별 및 번역은 매우 의심받고 있으며 특히 야생 동물이 그러합니다.

동물의 또 다른 분류는 순수하고 불순한 동물을 구별하는 모자이크 법규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 분열의 근원은 종교적이며, 레위기가 지적하는 순도와 불순물의 다른 규칙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순수하며, 일반적으로 하나님을 더 가까워지게 할 수 있는 것이며, 그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것, 특히 예배할 수 없는 것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물은 순수하며, 그들은 하나님께 제공 될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순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동물에 대한 기준은 종교적이다. 일부 동물의 불순성과 그에 따른 가증한 성격은 아마도 이교도들이 신들에게 제공한 희생의 일부였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특히 지하 신들과 가나안 악마, 또는 위생적 이유로 또한 종교적인 성격으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인간에게 혐오스러우거나, 그들의 접촉은 하나님을 싫어한다.

이 동물의 비율은 Lev 11, 1-31에 의해 주어지고, Dt 14, 3-20에 의해 더 짧게 반복됩니다. 표시된 세 그룹 중, 지상파는 순수하기 위해 반추성이어야하며 또한 후프가 잘려야합니다. 낙타, 토끼, 돼지 그리고 대부분의 육식 동물과 같은 손과 발에 패드가 있는 모든 사람들은 불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조건은 또한, 저속한 외관에 따라 구분됩니다. 지상파 내에서 파충류는 모두 불순합니다. 수생 것들 중 지느러미와 비늘이있는 순수한 것들이며 불순한 것들은 지정되지 않습니다. 휘발성의 일반적으로 먹이의 조류와 박쥐 등을 포함하는 불순한 조류의 목록이 부여됩니다. 비행하는 미성년자 중, 모든 4에 걸어 하는 모든 사람들은 불순한, 점프 하는 두 개의 가장 긴 뒤를 가지고 사람들을 제외하고, 특히 다양한 형태의 예시에는 랍스터가 있습니다. 이 동물의 불순물은 희생을 제공 할 수 없으며 육체를 먹지도 않고 시체를 만지지 않도록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불순한, 접촉 목적을 위해, 순수한 동물의 시체는 자연적으로 죽은 뒤 사라져야 합니다.

순수하고 불순한 동물의 분류는 역사적 맥락에서 해석되어야 하며, 이스라엘의 생애 전체가 하나님께 주신 숭배와 같았기 때문에, 아마도 하나님의 백성은 다른 모든 민족들과도 구별되어야 합니다. 신약전서에 나오는 불순한 동물들은 이스라엘인들(유대인들)이 이방인(이스라엘 혈통이 없는 외국인)의 영적 지위를 비교하는데 사용하지만, 유대인 의식에 의해 만들어진 비유는 바리에이즘 공동체의 해석에 의해 추가되었기 때문에 인간을 분류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방인은 멸망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불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도행전에는 이것을 다음과 같이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목소리가 왔다. 일어나라, 베드로여. 너는 불온하고 더러운 것을 죽이고 먹었구나. 그러자 베드로는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먹은 공통적이거나 더러운 것은 없습니다. 신성한 목소리는 그에게 두 번째로 질문하였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깨끗하게 정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호출에 응하지 않습니다. 베드로는 자신이 본 시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당황했지만, 코넬리우스가 보낸 사람들을 보라. 유대인 이들에게 이방인이 모여 다가오거나 접근하는 것이 얼마나 가증한지 너희가 아오니 그러나 하나님은 누구도 평범하거나 부정하지 않는다고 나에게 보여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