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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과일의 정보 모음
명칭 사용은 한국 전통사회의 엄격한 규칙에 의해 지배되었다. 특히 성인이나 1세 이상의 노인을 다룰 때 한국 문화에서 개인의 이름으로 누군가를 대하는 것은 무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종종 초급 한국어 학생들과 서양 언어를 배우는 한국인에게 어려움입니다. 본인의 실명에 다양한 교체가 사용됩니다. 접미사 -씨와 함께, 그들의 전체 이름으로 다른 치료 하는 유사한 상태의 성인 중 허용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러한 접미사와 함께 하는 경우에, 그들의 성으로만 사람을 취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사람이 공식 계급을 가지고 있는 한, 종종 접미사가 달라진다. 이름에 남자를 붙여 누구누구님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러한 방식은 상대방을 높여 부르면서 서로를 배려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식 중 하나이다..
중국어 이름은 이름과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중화인민공화국의 창시자인 마오쩌둥은 마오쩌둥이고 그의 이름은 제동이다. 그러나 서방 국가와 의무 역관계를 맺고 있는 일부 중국인들은 때때로 성씨가 추가되는 서양 이름을 가진 서구어로 이름을 채택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전 홍콩 최고 경영자 도널드 탕의 서쪽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이다. 또는 현재 하나, 캐리 램을 의미한다. 다른 중국인들은 때때로 서양 이름, 성, 중국어 이름으로 구성된 이름을 합산하여 그 순서대로 채택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마카오의 최고 경영자인 에드먼드 호(Edmund Ho)는 때때로 에드먼드 호 하우 와라는 혼합된 이름을 사용합니다. 전통에 따르면, 어린이의 이름을 지정하기 위해 세대 이름이 두 문자 이름의 구성..
오늘날과 같은 형태의 족보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도 조선초부터이며, 이때부터 양반 중심의 족보 문화의 확산되기 시작하였다. 족보 문화의 확산은 반상의 차이를 더욱 엄격하게 구분 짓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뿐만 아니라 성씨(姓氏)를 중심으로 한 같은 문벌 간의 결속을 촉진시키게 되었고 그 결과 부계사회 중심 체제가 더욱 공고해지는 사회상으로 나아가게 되었다. 성관(姓貫) 중심의 집중화 현상이 부계 사회를 더욱 부채질하고 있었다. 15세기 이전만 하더라도 성(姓)을 바꾸는 경우는 종종 있어 왔었는데 조선이라는 새로운 나라에서는 절대 불가하였으며 매우 엄격하게 관리된다. 성(姓)의 고착화는 조선 사회, 문화에 큰 특징이 되어 버린다. 그 후 조선에서는 성(姓)을 바꾸는 일은 목숨을 바꾸는 일처럼 되어 버리는데 이렇..
중국어 이름은 모든 문자로 구성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의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서양 관습과는 달리 한 사람을 다른 사람으로 지명하는 것은 매우 오해의 요소입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거의 보편적으로 우연의 결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보통 이름을 의도적으로 유지합니다. 부모, 조상, 또는 역사적 또는 유명한 인물로 아이들을 명명하는 일반적인 서양 관행은 중국 문화에서 거의 금기입니다. 일부 가정에서는 개인 이름의 첫 번째 문자는 한 세대의 모든 구성원이 공유하며 이러한 세대 이름은 앞으로 진행됩니다. 어떤 가정에서는 소수의 세대 이름이 반복됩니다. 아마도, 이러한 세대의 이름은 가족의 희망이나 역사에 대한 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규칙도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시스네로스 추기경은 1505년에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성을 설정하는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이전에는 같은 아버지와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형제자매가 다른 성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스페인과 히스패닉 미국의 19 세기부터, 먼저 사용으로 다음 다양한 행정, 법적, 군사,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이중 명명된 시스템에서 규범으로 부과되었다. 첫째, 아버지의 가족과 어머니의 가족 (각각 친자 및 모성)에서 두 번째로. 아르헨티나에서는 전통적으로 모계 성이 아닌 친자 성만 사용되었지만 2006년에 추진된 법안은 이 상황을 다른 스페인어권 국가의 성화와 상동성으로 만들었지만, 민간 및 상업 법은 부모 중 하나의 성을 사용하고 다른 부모의 경우 선택적으로 그 사실을 확립했습니다. 따라서, 사람의 공식적인 식별 ..
인간 문명의 시작과 더불어 수많은 문화가 발생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문화의 탄생 속에서 성명학 문화도 싹 틔우게 되었다. 성명학 문화는 인간에게 있어 이름이라는 고유 명칭이 생긴 이후로 시작되며 이름 속에는 인간의 역사와 문화의 흔적이 새겨져 있다. 특히 성(姓)의 출현은 문화의 발달과 깊은 관계에 있으며 한문화(漢文化)의 발전 과정 속에서 이름의 문화도 변화를 겪게 되는데 이름에는 이렇듯 인간 문화의 무늬가 숨겨져 있으며 사회적 흐름과 궤를 같이한다. 우리가 성명학 문화에 주목하는 것은 그 자체가 인간의 삶에 교류되며 인생이란 삶에 관여되어 있기 때문이며 오랜 시간을 통해 경험하고 생성하며 발전시켜 온 인간에 관한 행동 양식이 묻어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경우 조선시대 후기 성관(姓貫)의 문화가 확고하게 ..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수리 성명학에는 몇 가지 문제점이 있다. 하나는 영동 81수리에 대한 문제점이다. 현재 많은 작명가들이 사용하고 있는 81영동수리는 논리적 근거가 매우 빈약하다. 채침의 81수원도에서 말하는 수는 이름에 적용하는 숫자가 아닌 다른 의미였다. 그런데 81수리는 숫자로 해석하고, 주역의 64방법을 적용하여 81수리체계를 구성하여 성명학에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채침의 81수원도는 숫자 1부터 9까지를 가로와 세로로 배열하여 길흉수를 정하는 방법이었는데, 오늘날의 수리성명학을 정립한 구마사키 겐오는 근거 없이 숫자를 10부터 80까지 숫자를 배열하였고, 이로 인해 채침의 81수원도와 다르게 길흉수를 적용하게 된 것이다. 무엇보다도 수리 성명학은 한자 4개..
대부분의 성은 다음과 같은 이유에 의해 붙여졌다고 할 수 있다. 후원 성, 토코니믹 성, 일반적인 이름에서 파생된 성, 거래나 직업에서 파생된 성, 카스티야 성으로 붙여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후원성은 아버지의 이름이나 후원자 조상의 이름에서 유래한 성입니다. 다른 문화는 후원 성을 생산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 Patronymics 웨일스 성은 때때로 여러 세대에 대한 참조를 포함 역사적인 웨일스 명명 시스템의 angligation의 결과였다. 예를 들어, Llywelyn ap Gruffydd ap 모건 (그레이 피드의 Llywelyn 아들, 모건의 아들), 그리고 그들의 농담에 해당하는 '웨일스 혈통으로'를 포함하기 위해 형성된 성이라고 할 수 있다. 앵글 링의 예로, Llywel..